신한카드, 알뜰 교통족 잡는 '티머니 신한카드' 선봬
신한카드, 알뜰 교통족 잡는 '티머니 신한카드' 선봬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6.2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백화점, 편의점, 통신요금, 커피 전문점 5% 할인 서비스
티머니 신한카드 3종. (사진=신한카드)
티머니 신한카드 3종. (사진=신한카드)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신한카드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알뜰 소비족들을 위해 ‘티머니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신한카드는 스마트한 이동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머니와 모빌리티 특화 PLCC, ‘티머니 Pay & GO 신한카드(티머니 신한카드)’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티머니 신한카드' 이용시 최대 30% 다양한 교통수단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고속·시외버스, 택시(티머니onda), 전동 킥보드(씽씽), 서울시 공유 자전거(따릉이)를 이용할 때에도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 카드는 현대, 신세계, 롯데, 갤러리아 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에서 5%, GS25, CU 등 편의점에서도 5%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SKT, KT, LGU+ 이동 통신요금을 이 카드로 자동이체 해도 5%, 스타벅스, 커피빈 등 커피 전문점에서도 5% 할인이 적용된다.

이밖에 생활 할인 서비스도 전월 실적에 따른 월간 통합 할인한도가 적용된다. 전월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이용 시 5천원,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이용 시 1만원, 10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 5천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플레이 앱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티머니 신한카드의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7월 31일까지 티머니페이 앱에 카드를 등록해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12월 31일까지 매주 최대 1,500 T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또한 티머니 GO에서 이용 가능한 고속·시외버스 30% 할인 쿠폰 및 택시(티머니onda), 전동킥보드(씽씽), 공유자전거(따릉이) 2천원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