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제일창업박람회’ 참가 성료
bhc그룹, ‘제일창업박람회’ 참가 성료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6.2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큰맘할매순대국‧족발상회 부스, 예비 창업자 맞춤형 상담 진행
사진=bhc그룹.
사진=bhc그룹.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순댓국 전문점 ‘큰맘할매순대국’과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가 올해 제일창업박람회에 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bhc그룹은 큰맘할매순대국과 족발상회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개최된 ‘제일창업박람회 in 서울’에 부스를 열고 예비 창업자 맞춤형 상담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제일창업박람회는 매년 600여개 브랜드, 1600여개 부스 규모로 열리고 있으며 6만여 명이 입장하는 대규모 행사다. 2022년 제일창업박람회는 부산(2월)을 시작으로 인천(5월), 서울(6월), 대구(7월), 대전(9월), 광주(12월) 등 6개 대도시에서 순차 진행되는 것으로 부산, 인천에 이어 이번에 서울에서 3번째로 열렸다.

이날 서울 창업박람회에는 3일간 150여 개 브랜드, 300여개 부스가 참여했으며 1만명 이상 참가해 창업에 관한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특히 큰맘할매순대국과 족발상회 부스에는 외식 프랜차이즈에 관심을 가진 예비 창업자들이 방문해 창업 트렌드, 브랜드 강점 및 시스템, 예산 규모에 맞는 창업 설계, 혜택 등 개인별 맞춤형 상담을 받았다.

bhc그룹 관계자는 “예상했던 것보다 방문객 수가 많고 문의가 다양해 큰맘할매순대국과 족발상회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bhc그룹은 고객 및 상권 분석을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에게 최적화된 정보를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