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최다 청약 기록
DL이앤씨,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최다 청약 기록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6.2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순위 청약 1만7,742개 몰려…최고 경쟁률 189.5대 1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투시도.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투시도. (사진=DL이앤씨)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DL이앤씨가 고양시 덕양구 민간분양에서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DL이앤씨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내 지축지구 B-5블록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의 1순위 청약에 올해 경기 최다 청약자가 접수됐다고 27일 밝혔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지난 24일 실시한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의 1순위 청약은 특별공급을 제외한 103가구 모집에 총 1만7,742명이 몰리며 평균 172.25대 1의 경쟁률이 기록됐다.

DL이앤씨는 'e편한세상’의 우수한 상품설계를 흥행 요인으로 꼽았다. 전 세대 남동∙남서향 배치와 타입별로 드레스룸, 파우더룸, 대형 현관 팬트리(일부 세대) 등 활용도 높은 내부 공간설계와 아트월 면적 확대(일부 세대), 와이드 주방 창호, 원스탑 세탁존 등 C2 하우스도 적용돼 높은 상품 완성도를 자랑한다는 평가다.

아울러 DL이앤씨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과 드포엠파크, 미스티포레 등의 조경시설, 게스트하우스, 피트니스 등의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다양하게 갖춰 주거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DL이앤씨 분양 관계자는 “새 아파트 분양 소식이 드문 고양시에 오랜만에 공급된 민간분양이라는 점에서 일찍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웠다”며 “특히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되고 경기와 서울 등을 포함한 수도권 거주자도 모두 청약이 가능했던 만큼 많은 수요자가 적극적으로 청약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