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카누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동서식품, 카누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6.2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맥심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 (사진=동서식품)
2022 맥심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 (사진=동서식품)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동서식품이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Maxim KANU)’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동서식품은 '2022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부터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2022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에는 홈캉스, 피크닉 및 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굿즈가 제공될 전망이다. 동서식품은 작년과 동일한 방식으로 카누 행사 제품 구매 시 부여되는 '패들 포인트'를 적립하면 누적 포인트에 따라 굿즈를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대상 제품은 ▲카누 아메리카노 ▲카누 디카페인 ▲카누 아이스 블렌드 등 총 13종이다.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 로고가 인쇄된 제품을 구입한 후 패키지에 인쇄된 난수번호를 맥심 카누의 소비자 리워드 플랫폼인 '카누 패들 포인트' 앱(App)에 입력하면 1 패들 포인트가 적립된다.

포인트는 최소 1 패들 포인트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TWB 비치 타월 ▲코닥 미니샷3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론체어 클래식 등 총 8종의 굿즈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문화 생활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왓챠 이용권 ▲카누 모바일 교환권 등의 굿즈도 마련됐다. 굿즈는 올해 9월 30일까지 교환 가능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올 여름 맥심 카누가 준비한 다양한 굿즈와 함께 보다 여유롭고 즐거운 일상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