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여름 ‘장마용품 기획전’진행
아성다이소, 여름 ‘장마용품 기획전’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6.28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의용품, 제습제, 곰팡이 제거제 등 총 100여종 구성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아성다이소가 ‘장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장마철을 준비하고 눅눅해진 실내 공간을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는 상품으로 기획했다며 우산/우의용품, 제습제, 곰팡이 제거제 등 총 100여 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우산/우의용품 중 ‘초발수 3단 우산’은 빗물이 흡수되는 것을 방지하는 ‘초발수 코팅’ 원단을 사용해 일반 원단보다 건조가 빠르고, 접을 수 있는 3단 우산으로 휴대성이 좋다. ‘암악 5단 우양산’과 ‘경량 골프 우산’은 UV차단 기능이 있는 안감 코팅으로 비가 오는 날에는 우산으로 쓸 수 있고 햇빛이 강한 날에는 양산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기습적인 호우가 많은 장마철에 휴대하기 편한 ‘우비’를 마련했다. 성인 사이즈에 맞는 체크 패턴의 ‘판초 레인코트’와 빛 반사 테이프로 안전함을 더한 ‘기능성 레인코트’를 기획했다. 

이밖에도, ‘가방 방수 커버’는 덮개가 고무줄로 되어 있어 작은 배낭이나 백팩에 간편하게 씌울 수 있고, ‘실리콘 신발 방수 커버’는 신발 위에 신는 형태로 작은 사이즈와 큰 사이즈로 구분했다. 또 집안의 습도를 조절해 불쾌지수를 낮춰줄 수 있는 제습제는 공간에 맞게 준비했다. ‘스탠드형 제습제’는 세워 놓을 수 있는 형태로 집안 곳곳에 비치해 제습 효과를 도울 수 있고, 사용 후 물만 비운 뒤 파우치는 간단히 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옷장용 습기 제거제’는 옷걸이 형태로 디자인됐고, 옷장 안에 걸어두어 수분과 곰팡이 등으로부터 옷을 보호할 수 있다. 눅눅해진 신발로 인해 발 냄새가 걱정된다면 ‘신발장용 습기 제거제’를 추천했으며, 장기간 보관해야 하는 겨울 이불을 위한 ‘이불용 습기 제거제’도 준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기상청에 따르면 이번 장마는 폭우와 폭염이 번갈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다이소 장마용품과 함께 장마철에도 쾌적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