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광명시지회, 박승원 시장 재선 후 가장 먼저 지회 찾아 인사
대한노인회 경기 광명시지회, 박승원 시장 재선 후 가장 먼저 지회 찾아 인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7.06 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선에 성공한 박승원 광명시장은 가장 먼저 광명시지회를 방문했다.
재선에 성공한 박승원 광명시장은 가장 먼저 광명시지회를 방문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광명시지회(지회장 박종애)는 6월 8일 재선에 성공한 박승원 광명시장이 가장 먼저 어르신들을 찾아 지회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날 박승원 시장은 수업 중이던 노인대학을 찾아 학생들에게 인사 드리고, 지회 임원진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지회 이사진에서는 신축노인회관 건축 일정과 그라운드 골프장 진행 현황에 대하여 질문했다. 

박 시장은 현장에서 담당자에게 전화 연결해 궁금증을 해소해 주었으며, 인사말을 통해 “언제나 꾸짖고 격려해 주시는 어르신들 덕택에 이번 재선에도 어려웠지만 당선되어 오늘 이 같은 시간을 갖게 되어 대단히 감사하다”며 “말로만 그치지 않고 노인 관련 정책들이 잘 적용될 수 있도록 박종애 지회장님과 여러 어르신들의 고견을 반영해 가는 방법으로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승원 시장은 3일에 걸쳐 박종애 지회장과 함께 경로당을 찾아다니며 감사 인사 드리고 현안 등을 파악했다. 

박종애 지회장은 “경로당 어르신들은 시장님이 가장 먼저 경로당을 찾아주며 현안 문제를 파악하기 위해 노력한 것에 무척 기뻐하셨다”며 “앞으로 멋진 시정을 펼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