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뮤지컬 ‘아이다’ 예매50% 할인 제공
신한카드, 뮤지컬 ‘아이다’ 예매50% 할인 제공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6.2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 The Moment - 뮤지컬 아이다’ 맞손
The Moment 뮤지컬 아이다 (사진=신한카드)
The Moment 뮤지컬 아이다 (사진=신한카드)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신한카드가 신한마스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당일 공연 티켓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오는 7월 17일 뮤지컬 ‘아이다’ 2회차 공연 모두를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신한카드 더 모먼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확신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은 신한카드의 대표 문화 공연 브랜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마스터카드와 공동으로 주관됐다. 뮤지컬 ‘아이다’는 디즈니가 제작하고 팝의 거장 엘튼 존과 뮤지컬 음악의 전설 팀 라이스가 탄생시킨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2005년 국내 초연 이후 5번의 시즌 동안 856회 공연, 92만 누적 관객을 모은 작품이다.

티켓 예매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플레이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7월 1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17일 공연 외에도 전 회차 공연을 브랜드와 상관 없이 모든 신한카드로 결제 시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향후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공연뿐만 아니라 스폰서십 체결 중인 서울 합정의 ‘신한pLay스퀘어’와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진행 예정인 다양한 공연들도 ‘신한카드 더 모먼트’로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한카드는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객석 1층에 ‘신한플레이 뮤지컬 라운지’를 새롭게 디자인 해 고객들에게 보다 편안한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