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홍대 음악지원사업’ 뮤지션 공개 모집
KT&G ‘홍대 음악지원사업’ 뮤지션 공개 모집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6.30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밴드 디스커버리’, ‘나의 첫 번째 콘서트’ 2개 부문
‘2022 KT&G 상상마당 홍대 음악지원사업’ 공모 포스터 1부. (사진=KT&G)
‘2022 KT&G 상상마당 홍대 음악지원사업’ 공모 포스터 1부. (사진=KT&G)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KT&G가 신인 뮤지션을 발굴을 위해 적극 지원한다. KT&G는 ‘2022 KT&G 상상마당 홍대 음악지원사업’ 참가 대상자를 오는 7월 1일부터 29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밴드 디스커버리’와 ‘나의 첫 번째 콘서트’ 2개 부문으로 이뤄진다.

먼저, ‘밴드 디스커버리’는 온라인에서 검색 가능한 자작곡을 3곡 이상 보유한 아마츄어 뮤지션이 대상이다. 서류심사와 온라인 경연을 거쳐 최종 선정된 2팀에게는 싱글앨범 제작비 등 500만원 상당의 혜택과 상상마당 홍대에서의 주말공연 기회가 제공된다.

‘나의 첫 번째 콘서트’는 생애 첫 콘서트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팀 결성 후 100석 이상 규모의 첫 단독공연을 희망하는 뮤지션 중 라이브 실력과 장르 다양성 등이 검증된 4팀에게 주어지는 기회다. 선정되면 KT&G 상상마당 홍대 라이브홀 공연장 대관료와 공연 홍보 및 마케팅 특전이 제공된다.

‘2022 KT&G 상상마당 홍대 음악지원사업’의 자세한 정보와 접수 방법은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와 라이브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G 관계자는 “상상마당 홍대의 음악지원사업은 잠재력 있는 신인 뮤지션들이 더 많은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중인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KT&G의 대표 복합문화예술 플랫폼인 상상마당 홍대에서 신진 아티스트들이 지속적인 음악활동을 펼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