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썬 할라피뇨 체다맛’ 탐앤탐스와 협업
오리온, ‘썬 할라피뇨 체다맛’ 탐앤탐스와 협업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7.0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다치즈, 고소한 통곡물이 어우러진 이색적인 맛…출시 초기부터 인기몰이
‘태양의맛 썬 할라피뇨 체다맛’ 컬래버레이션 제품 이미지.(사진=오리온)
‘태양의맛 썬 할라피뇨 체다맛’ 컬래버레이션 제품 이미지.(사진=오리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오리온이 맵싸하면서 달콤 고소한 맛으로 출시 초기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썬 할라피뇨 체다맛’이 탐앤탐스, 퀴즈노스 등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오리온은 1일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여름 한정 메뉴와 썬 할라피뇨 체다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오리온은 커피 브랜드 탐앤탐스와 손잡고 이달 1일부터 여름 한정 메뉴인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이나 빙수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특별히 제작한 썬 할라피뇨 체다맛(25g) 1봉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다채로운 과일을 활용해 청량함과 달콤함을 살린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은 매콤한 썬 할라피뇨 체다맛과 같이 즐기기에도 좋다. 아울러 트레이매트의 QR코드를 통해 설문에 참여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썬 할라피뇨 체다맛 1박스(80g*12입)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이달 15일부터는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와의 협업도 진행한다. 올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초계 샌드위치’ 구매 시 썬 할라피뇨 체다맛(25g) 1봉을 선착순 증정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 대표 스낵 중 하나인 썬이 커피/샌드위치 브랜드 이색 메뉴와의 협업을 통해 많은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맛과 식감의 스낵 신제품을 지속 선보이면서 소비자 접점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