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코웨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7.0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혁신 브랜드 위상 제고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이스 화이트 색상 인테리어 컷.(사진=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이스 화이트 색상 인테리어 컷.(사진=코웨이)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0.0점(1000점 만점)을 얻어 34위를 기록하며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1일 밝혔다. 직전 분기보다 1계단 상승했다. 코웨이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위생 관리 기능, 똑똑한 사용성, 초고온수 구현 등 고객 니즈를 반영한 ‘아이콘(icon) 정수기 시리즈’로 브랜드 위상을 높였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고 강조했다.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는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을 담아낸 코웨이 기술의 결정체다. 특히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국내 얼음 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로 빠르고 풍부한 제빙 성능, 강화된 위생관리, AI 스마트 진단 등 혁신 기술을 선보이며 얼음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코웨이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혁신 제품을 지속 개발해 고객에게 건강하고 편리한 삶의 가치를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바탕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