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여름시장 공략…‘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 선봬
동서식품, 여름시장 공략…‘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 선봬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7.04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후 누적 스탬프 따라 굿즈 증정 ‘티오피 마일리지 이벤트’도 진행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사진=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신제품 출시 및 이벤트 진행 (사진=동서식품)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동서식품이 프리미엄 캔커피 신제품 출시와 함께 특별한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서식품은 여름을 맞아 캔커피 시장을 공략할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동서식품은 해당 제품에 대해 엄선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부드러운 맛과 단맛의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그중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로우 슈거 블랙’은 기존 스위트 아메리카노 대비 설탕 함량을 50% 줄였으며,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돌체 라떼’는 우유에 연유를 더했다고 밝혔다. 두 제품 모두 275ml의 캔 타입으로 간편 휴대가 가능하다.

동서식품은 기존 맥심 티오피 제품에 대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맥심 티오피 행사 대상 제품 구입 후 라벨 안쪽의 적립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가 지급되고, 10개의 스탬프를 모을 때마다 모바일 기프티콘이 100% 지급된다. 아울러 다양한 굿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생긴다. 대상 제품은 이번 신제품을 제외한 맥심 티오피 캔(275ml, 380ml) 8종과 페트(240ml, 360ml) 7종 등 총 15종이다.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7월부터 9월까지 매월 새로운 브랜드 및 굿즈가 공개되는 방식이다. 7월은 어프어프(EARP EARP)의 대표 캐릭터가 인쇄된 피크닉 매트+이너프백 세트, 폴딩 박스, 필름카메라 총 3종의 굿즈를 선보인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맥심 티오피를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신제품과 함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맥심 티오피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커피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즐거움을 선사하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