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토탈 홈케어 솔루션 주거 서비스 제공
현대건설, 토탈 홈케어 솔루션 주거 서비스 제공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7.04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케어 전문회사 메리메이드코리아와 업무협약
디에이치 어플리케이션 화면 (사진=현대건설)
디에이치 어플리케이션 화면 (사진=현대건설)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현대건설이 하드웨어 중심이었던 주거 서비스에서 나아가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건설은 홈케어 전문회사 메리메이드코리아와 토탈 홈케어 솔루션 주거 서비스 개발 및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이번 협약이 ‘디에이치’ 입주민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서비스에는 에어컨과 세탁기 분해청소와 매트리스 청소 그리고 메리메이드코리아가 신원을 보증하는 청소 전문가 2인이 주방, 욕실을 포함한 정기 청소 서비스가 포함됐다.

메리메이드코리아는 2001년 설립해 국내 업체 중 최장 기간 업력을 보유하고 있는 청소 전문 기업이다. 가정집 청소뿐만 아니라 사업장 청소 영역까지 사업을 확대하며 20년간 청소 서비스의 표준 프로세스를 꾸준히 개발, 시행해오고 있다.

현대건설과 메리메이드코리아는 첨단 장비, 오가닉 재료와 천연향을 사용한 친환경 홈크리닝 전용세제를 사용해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전망이다. 아울러 장소와 오염도에 따라 적합한 세제를 사용하고, 건강한 주거생활을 위해 살균에서 소독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메리메이트 토털 홈케어 솔루션 서비스를 선보인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전문적이고 다양한 홈케어 솔루션 프로그램을 디에이치 입주민들이 디에이치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에서 편리하게 이용해주셨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