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올원 아마추어 테니스대회 개최
NH농협은행, 올원 아마추어 테니스대회 개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2.07.04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NH농협은행이 올원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NH농협은행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경기도 고양시에 소재한 농협대학교에서 올원 아마추어 테니스 오픈대회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시중은행 중 유일하게 실업테니스팀을 운영하고 있는 NH농협은행은 생활체육인 테니스를 즐기는 건강한 취미생활을 장려하기 위해 2018년부터 동호인 테니스 대회를 개최해왔다. 이번 대회에는 테린이부터 베테랑까지 400여개팀 1,000여명이 참가, 참가자들이 테니스 축제를 즐겼다.

대학동아리부 우승을 차지한 연세대 테니스팀은 “코로나로 테니스를 칠 기회가 부족했는데 함께 뭉쳐 우승도 하고 좋은 추억도 남겨 기쁘다”고 말했다. 대회 시상으로 우승팀에게는 테니스 투어권과 NH농협은행 테니스팀 선수들의 원포인트 레슨권이 주어지고, 준우승 및 3등에게는 상패와 농협상품권 등이 주어진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테니스는 장년층뿐 아니라 Z세대까지 전 연령에 걸쳐 인기 있는 스포츠로, 이번 대회가 테니스 저변 확대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강조햇다. 

한편 NH농협은행은 지난 1959년 창단된 소프트테니스팀을 모태로 생활 체육 중심의 스포츠단을 운영하며 스포츠 재능기부, 동호인 대회 등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스포츠 저변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하반기에도 다문화가정 및 농촌지역 아동 등을 대상으로 한 스포츠 재능기부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