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 20’s, 베트남시장 공략…현지 국민배우와 라이브방송
애경산업 AGE 20’s, 베트남시장 공략…현지 국민배우와 라이브방송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7.0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푸(왼쪽)과 베트남 인플루언서 호아이 틍(오른쪽)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애경산업)
치푸(왼쪽)과 베트남 인플루언서 호아이 틍(오른쪽)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애경산업)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베트남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애경산업은 베트남 현지 공식 모델이자 국민 배우로 알려진 ‘치푸(CHI PU)’와 지난 4일 애경타워 2층 ‘AGE 20’s 시그니처존’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에센스 커버 팩트’, 신제품 ‘스킨 핏 수분 선크림’ 등을 소개했다고 5일 밝혔다.

AGE 20’s는 치푸와 함께 베트남 인플루언서 ‘호아이 틍(HOAI THUONG)’을 한국으로 초청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한국 방문을 콘셉트로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AGE 20’s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는 파운데이션 안에 에센스가 함유된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등으로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은 다양한 홍보 결과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196% 성장세를 보였다. 

AGE 20’s 관계자는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K뷰티의 우수성을 부각하고자 한국 애경산업 본사에서 이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베트남은 1억명 가까운 인구를 가진 시장으로, 특히 두터운 젊은 인구층과 함께 높은 경제성장률로 활발한 소비시장을 형성하고 있어 베트남 소비자의 생활 및 트렌드 분석에 맞춘 전략으로 시장을 지속적으로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