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남 아산시지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와 박경귀 시장 간담회 개최
대한노인회 충남 아산시지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와 박경귀 시장 간담회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7.13 0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
우승팀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 아산시지회(지회장 오치석)는 7월 5일 아산시 이순신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제5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박경귀 아산시장을 비롯해 지회 임원, 이사, 17개 분회 선수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개회식이 끝난 후, 민선 8기 출범 박경귀 아산시장은 지회 임원·이사와의 간담회를 진행해 현장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경귀 아산시장은 “노년이 인생의 황금기가 되는 맘껏 일하고 맘껏 즐기는 금빛노년시대를 약속드린다. 어르신 돌보기단을 통해서 생활에 불편함을 없애고 아산시 어르신들을 제대로 섬기겠다”며 “어르신을 편안히 모시는 섬세한 정책으로 효도하는 시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오치석 지회장은 대회사에서 “건강한 노년을 보내는 비결은 운동이니, 적당한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음을 젊게 만들자”며 “오늘 대회를 통해 건강한 삶을 함께하는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편안한 노후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대회 결과, 1위는 도고면분회, 2위는 온양1동분회, 공동 3위는 온양6동분회, 배방읍분회가 차지했다.

게이트볼 대회를 마친 후 박경귀 아산시장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게이트볼 대회를 개회식을 마친 후 지회 임원들은 박경귀 아산시장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사진오른쪽 5번째 박경귀 아산시장, 4번째 오치석 지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