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광주시지회, 2022년 장수사진 무료촬영 행사
대한노인회 경기 광주시지회, 2022년 장수사진 무료촬영 행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7.07 0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지회가 관내 경로당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촬영 행사를 진행했다.
경기 광주시지회가 관내 경로당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촬영 행사를 진행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광주시지회(지회장 박용화)는 6월 30일 관내 경로당 회원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무료촬영 행사를 진행했다. 

필로칼리아 봉사단(회장 함진평)이 주관하는 장수사진 무료촬영은 광주지역의 노인단체 회원 및 취약계층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100세시대의 행복한 삶을 축복하고 차후에 영정사진으로 활용하실 수 있도록 도움드리는 활동이다. 행사 참여자는 30명에 한하여 선착순 접수를 받았으며 접수 인원은 190명에 달해 어르신들의 관심을 짐작케 했다. 

이날 사진촬영에서는 긴장완화를 위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시는 봉사단원들과 최대한 멋진 사진이 나올 수 있도록 힘써 준 사진작가 덕분에 모든 어르신들이 만족하는 모습이었다. 

촬영을 마친 30명 어르신들의 장수사진은 보정기간을 거쳐 액자로 제작해 전달될 예정이며, 이번 행사에 참여 못한 어르신들은 내년에 있을 행사에 순차적으로 참여하도록 할 예정이다. 

설월리경로당 김은자 어르신은 “덕분에 처음으로 메이크업도 받아보고 헤어도 손질 받아본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핸드폰으로 촬영했다.

함진평 회장은 “행사의 취지를 이해하고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박용화 지회장은 “지역사회의 봉사활동과 행복 나눔 활동에 동참해 인정 넘치고 살기 좋은 지역사회 건설에 협조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