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무신사와 ‘세스코 팀’ 협업 디자인 선봬
세스코, 무신사와 ‘세스코 팀’ 협업 디자인 선봬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7.0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컬래버 제품, 모자 등 5종…파란색 멤버스 마크 ‘패션 아이콘’
세스코의 파란색 멤버스 마크를 패션 아이콘으로 표현한 무신사의 티셔츠.(사진=세스코)
세스코의 파란색 멤버스 마크를 패션 아이콘으로 표현한 무신사의 티셔츠.(사진=세스코)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협업한 첫 번째 의류 컬렉션 ‘세스코 팀(CESCO TEAM)’ 디자인을 선보였다. 세스코는 이번 컬렉션은 고객에게 해충 방제/바이러스케어/식품 안전/수질/공기 질 등의 환경 위생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스코 서비스 컨설턴트의 실제 작업복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6일 설명했다. 

세스코와 무신사의 첫 컬래버 제품은 모자, 티셔츠, 앞치마, 점프슈트 등 5종이다. 구매는 무신사 스토어 또는 서울 홍대 앞 무신사 테라스에서 할 수 있다. 무신사 스토어에서는 모기 기피제/살균 소독제/섬유 탈취제 등 세스코 생활/위생용품 브랜드 ‘세스케어’의 인기 제품들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세스코와 무신사는 첫 의류 컬렉션 발매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12일까지 홍대 앞 무신사 테라스를 방문한 뒤 소셜 미디어에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세스코 관계자는 “모두 다 소개하지 못해 아쉽고, 디자이너들 덕분에 친근하고 멋스러운 세스코 팀 패션이 완성됐다”고 말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세스코가 일반 고객에게 좀 더 유쾌하고 진정성 있는 기업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이번 협업 컬렉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환경 위생기업과 패션의 이색적 만남으로 고객에게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무신사의 세스코 팀 의류 컬렉션 화보는 세스코 서비스 컨설턴트들이 실습 교육을 받는 세스코 시뮬레이션센터에서 촬영했다. 실제 식품공장/음식점/편의점 등과 같이 꾸며진 곳에서 무신사의 MZ 세대 모델들이 젊고 새로운 세스코를 세련되게 표현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