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자문위원회 개최와 신임위원 위촉장 수여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자문위원회 개최와 신임위원 위촉장 수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7.17 0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연합회가 2022년 월례회의를 개최하고, 신임 자문위원 위촉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경기연합회가 2022년 자문위원회를 개최하고, 신임 자문위원 위촉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회장 이종한)는 7월 12일 연합회 인근 식당에서 2022년 자문위원 월례회의를 개최하고, 신임 자문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날 월례회의는 이종한 경기연합회장, 김청길 자문위원장을 비롯해 홍창유 고문, 혜성스님 등 30여 명의 자문위원이 참석했으며, 코로나19 정국을 잘 극복한 의미를 담아 식사와 함께 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박대신 기획운영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위촉장 수여식에서는 권용택 백성병원 부원장, 한승범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 이사, 허성호 수원시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고문에게 자문위원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어 고대영 사무처장은 2022년도 상반기 주요업무를 보고하고 하반기 연합회 운영 계획을 설명하였다.

이종한 연합회장은 인사말에서 “경기연합회의 위상이 여기 모이신 위원님들로 인해 격상되고 있음을 실감한다”며 “고령화 시대에 노인의 심신이 안정되어야 만사가 평안해진다. 노인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는 자문위원회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자문위원회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청길 자문위원장은 “코로나19의 위험이 다시 늘어나고 있어 걱정스럽지만 건강에 유의하며 여유로운 마음으로 지내길 바란다”며 “경기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협력해나가자”고 말했다.

이날 회의는 신임 위원의 소개와 서로 안부를 전하며 화기애애한 식사시간으로 진행됐으며, 반호영 경기도지사 인수위원장, 조철상 수원시장 인수위원회 자문위원, 최종현 경기도의회 의원 재선, 박상호 한국농수산물도매시장법인협회장 재선, 이민근 안산시장 당선 등 위원들의 근황과 축하소식을 전하면서 다함께 기쁨을 나누고 건승을 기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