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다다엠앤씨, MZ 겨냥 ‘서플리에이드’ 론칭
CJ ENM 다다엠앤씨, MZ 겨냥 ‘서플리에이드’ 론칭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7.2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약처 품목제조신고 완료…에너지 · 아이(눈) · 뷰티 · 블러드 네 가지 제품 선봬
마시는 건강기능식품 '서플리에이드' (사진=CJ온스타일)
마시는 건강기능식품 '서플리에이드' (사진=CJ온스타일)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최근 MZ세대 중심으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헬시 플레저’ 상품이 트렌드가 되고 있다. 이에 CJ ENM의 미디어커머스 전문 자회사 다다엠앤씨(DADA M&C, Marketing & Commerce)도 마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서플리에이드(suppliADE)’를 론칭했다. 다다엠앤씨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총 네 가지 에너지 드링크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네 가지 제품은 에너지 생성 ·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에너지마스터(청포도 맛), 히알루론산 충전 등에 도움 주는 뷰티마스터(레몬 맛), 눈 피로 건강을 위한 아이마스터(크랜베리 맛), 혈당 · 콜레스테롤 등 혈액 순환에 좋은 블러드마스터(라즈베리 맛)다. 섭취 방법은 물 300~500ml에 제품 1포를 넣고 마시면 된다.

다다엠앤씨는 ‘서플리에이드’는 식약처 품목제조신고까지 완료한 마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이는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코스맥스’의 건강기능식품 자회사와 협업한 제품이다. 

‘서플리에이드’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MZ세대를 겨냥한 론칭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와디즈 펀딩 콘텐츠 오픈은 7월 22일부터 8월 2일까지며, 본 펀딩은 8월 3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슈퍼 얼리버드 펀딩 참여 시 모든 제품을 한 박스(각 30포, 총 120회분)씩을 받을 수 있으며, 약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서플리에이드’ 전용 프리미엄 보틀과 하트 괄사도 추가 제공된다.

다다엠앤씨 관계자는 “‘서플리에이드’는 신진대사의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수분 섭취는 물론 맛까지 갖춘 신개념 마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라며 “올 여름 역대급 폭염이 계속되는 만큼 건강에 진심인 MZ 세대들이 ‘서플리에이드’를 통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