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재미와 콜라보 더한 ‘홍대 애드샵 플러스’ 런칭
KT, 재미와 콜라보 더한 ‘홍대 애드샵 플러스’ 런칭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7.2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대 브랜드 Y 공간과 콜라보 굿즈, 포토존 등 MZ세대 겨냥
‘홍대 애드샵 플러스’에서 모델이 매장 콘텐츠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사진=KT)
‘홍대 애드샵 플러스’에서 모델이 매장 콘텐츠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사진=KT)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KT가 홍대입구역 인근에 MZ세대를 겨냥, 재미와 콜라보를 더한 ‘홍대 애드샵 플러스’를 런칭했다. KT는 기존 KT애드샵이 KT 제휴 상품과 소상공인 서비스 체험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번 홍대 애드샵 플러스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콜라보 굿즈와 KT그룹의 최신 미디어/콘텐츠 체험 요소들을 더한 것이 특징이라고 27일 밝혔다. 

‘홍대 애드샵 플러스’는 Fun & Free & Flexible을 컨셉으로 ▲20대 전용 브랜드 Y 및 콜라보 굿즈 전시공간 ‘Y존’ ▲ENA 드라마 ‘우영우’ 및 밀리의서재, 스토리위즈 등 KT그룹 미디어·컨텐츠 ‘DIGICO 체험존’ ▲매장 윈도우를 활용한 ‘포토존’ 등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서비스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따뜻하고 트렌디한 느낌의 인테리어 디자인과 내·외부 플랜테리어로 고객이 편안한 느낌을 받도록 한 것도 기존 매장과는 차별화된 포인트이다. 홍대 애드샵 플러스에서는 오픈 이벤트로 KT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를 활용한 토너먼트 게임 진행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KT 영업본부장 최찬기 전무는 “애드샵+가 단순한 통신 매장을 넘어 MZ세대의 시선과 발길을 끌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 공간, 디지코 KT가 새로운 고객 가치를 더(Add)하는 고객들을 위한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