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 새단장 개관
현대자동차,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 새단장 개관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7.2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이 직접 경험, 팝업 스토어 형식 전시 공간 마련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사진=현대차)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사진=현대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현대자동차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있는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를 새롭게 단장해 개관한다. 현대차는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는 국내 엔트리 SUV 시장에 새로운 붐을 일으킨 캐스퍼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팝업 스토어 형식의 전시 공간으로, 이달 30일부터 8월 28일(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차는 국내 대표 스트리트 편집숍 ‘카시나’와 손잡고 도심 속 즐거운 놀이문화 ‘Play CASPER, Play Streets’라는 주제로 △특별 제작한 쇼카(Show Car) △커스터마이징 액세서리 △한정판 굿즈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또한 조대, 이해강, Old Shoess, MAWZ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팝업 스토어 전시 공간 및 작품을 연출해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엔트리 SUV 캐스퍼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협업을 진행하는 카시나는 1997년 부산 해운대의 스케이트보드 매장에서 시작해 여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의 협업은 물론, 운동화 추첨 판매 방식을 처음 도입하는 등 국내 스트리트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 안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카시나의 스트리트 무드로 보여드리고자 했다”면서 “많은 고객이 캐스퍼와 함께 풍성하고 개성 넘치는 카 라이프를 누리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현대차는 2021년 9월 캐스퍼를 출시하며 국내 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온라인 구매 방식을 선보였다. 이번에 리뉴얼 오픈하는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를 통해 끊임없이 새로움을 시도하는 두 브랜드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세련된 감성과 차별화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