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유기 동물 보호소 찾아 ‘구슬땀’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유기 동물 보호소 찾아 ‘구슬땀’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7.2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 ‘안다 동물보호소’방문, 생활공간 대청소 등 실시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사진=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 대학생 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유기 동물 보호소를 찾아 돌봄 활동을 펼쳤다.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는 지난 23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안다 동물보호소’를 방문해 유기 동물의 공간 환경 정리와 유기견과 산책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bhc치킨은 이번 봉사활동은 유기 동물이 많이 발생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려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세심한 배려심을 고취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무더운 날씨 속에 이른 아침 동물보호소를 찾아 케이지를 비롯해 유기 동물이 생활하는 공간을 깨끗이 청소하는 등 쾌적한 환경 만들기를 시작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어 유기견의 건강을 위해 인근 지역으로 함께 산책을 나가 서로 교감하는 등 다양한 시간을 보냈으며 이후 주변 환경 정리와 유기 동물들을 위해 준비해 간 사료를 전달하면서 봉사활동을 마무리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봉사단원들은 유기 동물을 구조하고 보호하는 동물 보호소에 도움이 손길이 아직 부족해 사회적 관심이 필요하다며 유기 동물의 정서적 안정과 삶의 질을 높이는데 일손을 보태게 되어 뜻깊은 활동이었다고 강조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이 유기 동물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최근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유기견 피해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대한 해바라기 봉사활동이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bhc치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