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하나투어와 협업 마케팅 진행
하이트진로, 하나투어와 협업 마케팅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8.0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라거-테라 맥주 기획팩 출시…호주 여행 소개 및 이벤트 실시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하이트진로가 하나투어와 함께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와 함께하는 청정여행 기획전’을 열고 테라의 핵심 콘셉트인 ‘청정’ 이미지를 전달,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협업을 위해 하나투어와 함께 패키지여행 기획에 참여하고, 여행상품 및 테라 구매 고객 대상 홍보 활동을 이어간다. 먼저 전국 대형마트에 청정여행상품을 소개하는 ‘테라 기획팩’을 출시한다. 

특히 테라 기획팩에 삽입된 QR코드를 찍으면 청정자연을 느낄 수 있는 시드니와 생태보호지역이자 혹등고래를 만나볼 수 있는 저비스베이 등 호주 여행상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추첨을 통한 소비자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또 ‘테라와 함께하는 청정여행 기획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하이트진로와 글로벌 업사이클링 기업 ’누깍’이 만든 친환경 파우치와 테라 스푸너를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청정을 핵심 키워드로 ‘청정자연’, ‘청정휴양’, ‘청정골프’ 등 세 가지 콘셉트의 청정여행상품 12개로 구성했다. 청정국가 호주를 비롯해 일본 홋카이도, 베트남 푸꾸옥 등 청정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하나투어와의 협업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해외 여행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켜줄 뿐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테라의 차별화된 ‘청정’ 가치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