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국내여행 ‘유턴’ 수요 증가에 여행 상품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 국내여행 ‘유턴’ 수요 증가에 여행 상품 판매 확대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8.0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재확산으로 고객 니즈 맞춰 여행 패키지 지속 예정
롯데홈쇼핑이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국내여행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제주 등 국내여행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롯데홈쇼핑이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국내여행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제주 등 국내여행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고물가로 해외여행에 대한 부담이 커지면서 가성비와 편의성을 갖춘 국내여행 상품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롯데홈쇼핑이 물가상승 및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국내여행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제주, 여수 등 국내여행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실제로 롯데홈쇼핑의 최근 2개월(6월1일~7월31일) 간 국내여행 상품 주문건수는 직전 2개월(4월1일~5월31일) 대비 7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7일 선보인 전국 펜션, 호텔, 리조트 등 100여개 숙박업체에서 최대 7박까지 숙박이 가능한 ‘해피한 멀티숙박권’은 방송 60분 만에 4천 건의 주문건수를 기록했다. 

이달 14일 오후 6시 35분에는 ‘여수예술랜드 리조트 숙박권’을 판매한다. 미디어아트 조각 공원 등 부대시설 이용권과 카트와 짚코스터 등 액티비티 할인권이 포함돼 있다. 23년 2월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에서는 16일과 17일 오후 11시 40분에 국내 대표 인기 관광지인 ‘제주도’와 황금빛 청보리밭으로 유명한 ‘가파도’로 구성된 하리카투어의 ‘제주도&가파도 3박4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카멜리아 힐, 중문석달해변 등 제주도 대표 관광명소와 더마파크 공연, 워터서커스 등 볼거리도 선택할 수 있다.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도 21일 오후 9시 동해의 일몰과 일출을 즐길 수 있는 ‘SL호텔 강릉 숙박권’에 이어 29일 여수 오션뷰 워타파크로 유명한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숙박권’을 판매한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물가 상승과 함께 코로나19의 확산세가 더해지면서 국내여행으로 눈길을 돌리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고객 니즈에 맞춰 관광명소 패키지 상품부터 자유 숙박 이용권까지 다양한 구성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휴가철 물가 부담을 줄이고, 고객 만족도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