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신규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선봬
CJ온스타일, 신규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선봬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8.1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영한 초이스’ 오는 17일 첫 방송…유튜브에 사전 공개
현영한 초이스 (사진=CJ온스타일)
현영한 초이스 (사진=CJ온스타일)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CJ온스타일이 방송인 현영이 출연하는 신규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상품 활용 노하우를 담은 콘텐츠를 제작해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 전 유튜브로 미리 공개하는 방식의 프로그램 ‘현영한 초이스’를 오는 17일 첫 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CJ ENM 엔터테인먼트 및 커머스부문이 제작한 ‘현영한 초이스’ 유튜브 콘텐츠는 14일 ‘tvN D ENT’ 채널에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은 현영이 라이브커머스에서 판매할 예정인 브랜드 ‘블랙야크’의 신상품 정보와 활용 꿀팁을 직접 소개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29일 공개되는 콘텐츠로는 현영이 틱톡 챌린지에 도전하는 컨셉으로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현영은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라이브쇼’ 판매 방송에도 직접 출연할 예정이다. 17일 저녁 8시 론칭 방송에서 ‘블랙야크’ 모델 아이유와 카이가 CF에서 착장해 화제였던 ‘BCC부스터후드다운자켓’ 등을 반 이상의 파격가에 제공한다. 이어서 9시에는 현영의 자녀가 실제로 즐겨입는 블랙야크 키즈 제품도 선보인다. 31일 저녁 8시 방송에서는 ‘네파’ 인기 라인인 에어그램 시리즈 숏,롱 다운 자켓을 파격 혜택가로 공개하며, 9시에는 네파 키즈라인을 역대급 할인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 온스타일은 고객의 소비의 패턴과 수요를 면밀히 조사하여 상품 유통과 방송 콘텐츠 제작 방식을 최적화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며, “라이브커머스 선도기업 CJ온스타일의 유통과 방송 분야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는 긍정적인 쇼핑 경험을 협력사에게는 최적의 상품 브랜딩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