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MZ세대 공략 ‘진라면-카트라이더’ 컬래버 진행
오뚜기, MZ세대 공략 ‘진라면-카트라이더’ 컬래버 진행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8.1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아이템 획득 이벤트, 진라면 카트바디 등 이색 아이템 증정
진라면X카트라이더 (사진=오뚜기)
진라면X카트라이더 (사진=오뚜기)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오뚜기가 대표 라면 브랜드 ‘진라면’과 게임 업계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오뚜기는 넥슨의 PC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와 손잡고 ‘진라면-카트라이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뚜기는 진라면과 카트라이더의 만남은 이번이 두 번째라고 설명했다. 오뚜기는 지난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카러플)’와 제휴를 맺고, ‘진라면X카러플’ 용기면과 컵면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오뚜기는 진라면 용기면, 컵면 전 제품에 컬래버레이션 디자인을 적용해 새롭게 선보인다. 진라면 ‘순한맛’에는 카트라이더 대표 캐릭터인 ‘다오’, ‘매운맛’에는 ‘배찌’캐릭터가 반영됐다.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컬래버레이션 제품 뚜껑 안쪽에 기재된 쿠폰번호를 게임 내 상점에서 입력하거나, 게임에 접속하면 진라면 카트바디 2종 △진라면 매운맛 V1, △진라면 순한맛 V1과 풍선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4일까지이지만, 종료 이후에도 2022년 12월 31일까지 쿠폰 등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오뚜기는 넥슨과 함께 로그인 이벤트, 진순vs진매 진검승부 투표 대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지난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의 협업에 대한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원작 ‘카트라이더’와도 손을 맞잡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