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한가위 맞아 다양한 전통놀이‧체험 행사 진행
상하농원, 한가위 맞아 다양한 전통놀이‧체험 행사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8.1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9일부터 9월 12일까지 ‘달달한 한가위’ 실시
사진=상하농원.
사진=상하농원.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매일유업 관계사 상하농원이 한가위를 맞아 전통놀이/전통체험 행사를 비롯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은 가족과 함께 전통놀이와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달달한 한가위’ 행사를 9월9일부터 9월12일까지 총 4일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상하농원 달달한 한가위’는 명절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하는 다양한 전통놀이(사방치기, 제기차기, 투호놀이, 팽이치기, 굴렁쇠, 널뛰기, 윷놀이)와 하하호호 즐겁게 즐기는 전통체험(물지게, 가마니 지게, 곤장치기)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행사기간동안 보름달 모양의 달고나 만들기 체험 등 달달한 이벤트가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상하농원은 정성과 마음을 가득 담은 풍요로운 추석 선물세트도 출시했다. 추석 선물세트는 6차 산업 상품과 고창 지역 특산물 연계한 Local story 컨셉으로 ‘고창 곡물세트’와 ‘고창 참기름&들기름&볶음참깨 세트’, 차별화된 공방 원재료로 소비자 인지도가 높은 Premium story 컨셉의 ‘햄델리 세트’와 ‘홈소스 세트2호 등이다. 아울러 지역 원물과 제철 상품을 확대한 Natural story 컨셉을 강화한 ‘포도세트’, ‘전북 선물 세트’ 라인업을 늘리며 한층 더 풍부하게 구성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고창 지역 특산물 연계와 수제 공방의 콜라보 컨셉으로 자연에 더욱 가까운 선물세트와 함께 서로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하고 달달한 한가위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