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추석 맞이 적립금 행사 ‘강추혜’ 진행
CJ온스타일, 추석 맞이 적립금 행사 ‘강추혜’ 진행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8.1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요 높은 식품‧생활 상품 구매 시 최대 10% 적립
추석 맞이 적립금 행사 '강추혜' (사진=CJ온스타일)
추석 맞이 적립금 행사 '강추혜' (사진=CJ온스타일)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CJ온스타일이 추석맞이 할인 및 적립금 행사를 개최힌다. CJ온스타일은 19일부터 수요가 높아지는 인기 품목을 할인 특가에 판매하며 적립금 등 실질적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강추혜’(강력한추석혜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건강식품 및 화장품 등 지인을 위한 추석 선물 구매가 필요한 고객은 오는 9월 5일까지 진행되는 ‘식품/생활 카테고리 모바일 앱 10% 적립’ 행사를 이용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식품과 생활 카테고리 상품군 상품을 5/15/30/50/100만원 이상 구매하고 신청한 고객에게는 각각 5천/1만 5천/3만/5만/10만원 적립금이 제공된다.

또한 CJ온스타일은 TV 라이브ㆍ플러스(T 커머스) 채널에서 방송하는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2회 이상 & 총 20만원 이상 구매 후 신청한 고객에게 총 2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아울러 프리미엄 식품을 모아 특가에 판매하는 ‘릴레이특가’ 행사에서도 제품 구매 시 적립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최근 급격한 물가 상승 등으로 인해 명절에 더욱 가중되는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적립금 행사를 추석 시즌에 진행한다”면서  “고객이 TV/모바일 등 각자 선호하는 채널 어디에서라도 추석 전통 인기 상품 및 디저트류 등 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추천을 통해 쇼핑 만족도를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