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 봉사활동 실시
바인그룹,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 봉사활동 실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8.2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별 맞춤형 비스포크 해피투게더 캠페인 진행
사진=바인그룹.
사진=바인그룹.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바인그룹이 지역별 맞춤형 봉사활동인 비스포크 해피투게더 캠페인을 진행했다. 그 일환으로 바인그룹은 지난 23일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 밀알구리점에서 매장관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밀알복지재단은 ‘자선이 아닌 기회를’이란 캐치프레이즈로 기업 또는 개인들에게 물품을 기증받아 재판매하고 장애인 등 직업을 갖기 힘든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글로벌 사회적 기업이다. 판매수익금은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과 재활을 위해 쓰인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바인그룹 코칭교육계열사 구리교육본부 구성원들은 장애인 직원들과 함께 상품진열, 매장관리, 정리정돈 등 매장 지원과 기증품 분류, 상품화 작업, 물품 손질 등의 상품화작업장 지원의 역할을 수행했다.

바인그룹 사회공헌 관계자는 “사회적 가치 구현 및 봉사 문화를 조성하고 구성원 개개인이 사회공헌의식을 가져, 다양한 활동 참여를 통해 더 나은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들을 기획 및 추진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바인그룹은 지난 2019년 밀알복지재단과의 협약식 이후 물품기증캠페인을 통해 의류, 소형가전, 생활용품 등을 굿윌스토어에 기증하고 매장 봉사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오는 9월에도 물품기증캠페인을 기획중이다. 또한 전국의 바인그룹 구성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비대면 택배 기증 접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바인그룹은 비스포크 해피투게더 캠페인을 통해 전국에 있는 구성원들이 각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맞춤형 봉사활동을 지원하는가하면 청소년 자기성장 프로그램 ‘위캔두’ 운영, 동대문구 취약계층 청소년 지원, ‘사랑의 쌀, 김장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지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