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핸디즈, 라이프스타일 기반 ‘맞춤형 식음 서비스’제공
동원홈푸드-핸디즈, 라이프스타일 기반 ‘맞춤형 식음 서비스’제공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8.2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숙박시설 및 호텔 내 식음 서비스' 업무협약
(왼쪽부터) 정문목 동원홈푸드 대표와 정승호 핸디즈 대표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동원홈푸드)
(왼쪽부터) 정문목 동원홈푸드 대표와 정승호 핸디즈 대표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동원홈푸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동원홈푸드가 생활 숙박시설 내에 식음 서비스를 제공에 앞장선다. 그 일환으로 동원홈푸드는 23일 서울시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숙박 위탁운영 서비스 스타트업 핸디즈와 생활 숙박시설 및 호텔 내 식음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승호 핸디즈 대표와 정문목 동원홈푸드 대표를 비롯한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동원홈푸드는 핸디즈가 운영하는 전국 2000여 객실의 이용고객에게 조식/카페 등 다양한 형태의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동원홈푸드는 생활숙박시설 이용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식음 서비스를 제공해나가며 고객 만족을 끌어낸다는 계획이다.

정문목 동원홈푸드 대표는 “이번 핸디즈와의 협약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형태로 주목받고 있는 생활 숙박시설 내에 식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뜻깊다”며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식음 서비스를 선보이며 사업 영역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승호 핸디즈 대표는 “이번 동원홈푸드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기업과 다양한 연계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게 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객실만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식음부터 다양한 전문 부대시설까지 고객들에게 놀라운 스테이의 경험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