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팬텀로보 군산CC 오픈 개막
바디프랜드, 팬텀로보 군산CC 오픈 개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8.2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상금 5억원 규모, 우승자 상금 1억원‧팬텀로보 증정
(왼쪽부터) 개막을 하루 앞둔 24일 포토콜 행사에 참가한 이성호, 김한별, 맹동섭, 김동은, 권성열, 마관우, 김비오 프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바디프랜드)
(왼쪽부터) 개막을 하루 앞둔 24일 포토콜 행사에 참가한 이성호, 김한별, 맹동섭, 김동은, 권성열, 마관우, 김비오 프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바디프랜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이 후원하는 ‘바디프랜드 팬텀로보 군산CC 오픈’이 25일 개막했다. 바디프랜드 팬텀로보 군산CC 오픈은 총상금 5억원(우승상금 1억원) 규모로 이달 28일까지 전북 군산CC에서 개최된다. 

나흘간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부상으로 바디프랜드가 최근 출시한 로봇형 안마의자 ‘팬텀로보’, 투어 시드 3년, 제네시스 포인트 1000점이 부여된다. 17번홀에서 최초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는 팬텀로보가 제공된다.

이번 대회에는 아시안투어 상금 순위 3위 김비오, 코리안투어 상금 순위 1위 김민규, 직전 대회 우성종합건설 오픈 우승자 신용구, 강력한 신인상 후보 배용준 등을 포함, 총 144명 선수들이 참가해 쟁쟁한 경쟁을 펼친다. 경기는 JTBC 골프를 통해 생중계된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새롭게 KPGA 코리안투어의 타이틀 스폰서로 합류했다. 대회 후원을 결정한 데에는 골프를 취미로 둔 바디프랜드 고객들의 긍정적 피드백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마사지 프로그램 중 하나인 ‘골프모드’는 한쪽 방향으로만 체중을 실어 스윙하는 골프 운동의 특성을 고려해 설계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골프는 전신 운동으로 코어 근육 강화가 중요하다. 팬텀 로보는 기존 안마의자에서는 닿지 않는 코어 근육 스트레칭에 특화된 제품으로 골퍼들이 사용하기에 더욱 적합하다. 보다 많은 골퍼들에게 마사지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대회 후원을 결정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