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독거어르신 위한 나눔 활동 펼쳐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독거어르신 위한 나눔 활동 펼쳐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9.1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가 추석 명절을 맞아 나눔활동을 펼쳤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갈월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홀로 계신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 선물 제작 활동을 펼쳤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명절동안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먹거리 제작으로, 봉사단원들은 팥양갱 제작으로 봉사 활동을 시작했다. 직접 마련한 팥앙금과 한천가루를 버무려 틀에 담아 팥양갱을 만들었다. 또한 만들어진 팥양갱에는 어르신들을 향한 봉사단원들의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더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봉사단원들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복지단체와 함께 어르신들을 향한 나눔의 시간을 가져 뿌듯하다”면서 “작지만 진심을 담은 복주머니가 잠시마나 어르신들의 외로움을 덜어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직접 만든 먹거리와 손주의 마음을 담은 손편지가 작은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bhc치킨의 봉사단은 지역 사회 내 소외된 계층과 함께하며 나눔을 실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대표적인 대학생 봉사 단체로 자리 잡은 ‘해바라기 봉사단’ 6기는 오는 12월까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직접 찾아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