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MZ세대 겨냥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한정판 출시
동원F&B, MZ세대 겨냥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한정판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9.1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동원F&B가 MZ세대를 겨냥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를 모델로 한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복숭아/레몬)’ 한정판을 선보인다. 동원F&B는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MZ세대 놀이 문화인 밈(Meme)을 일으키고 있는 잔망루피 캐릭터를 포장 디자인에 그려 넣은 제품으로,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기획됐다고 13일 설명했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열량이 0kcal로, 출시 초기부터 각종 SNS에서 유명 인플루언서와 MZ세대 소비자들로부터 다이어트 중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었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세계 각국의 유기농 기준을 통과한 보성산 찻잎을 항아리에 담아 향을 유지하며 발효시킨 후 저온추출공법(Cold brew)으로 우려내 홍차의 은은한 풍미가 살아 있으며, 복숭아/레몬 등 과일의 산뜻한 맛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한편 동원F&B는 잔망루피 캐릭터와 협업을 기념해 기존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500mL 용량에 이어 900mL 용량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고, 잔망루피 팝업 스토어와 디지털 콘텐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색다른 경험과 공유를 중시하는 MZ세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잔망루피 캐릭터와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가 만나 재미있는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