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신나는 안무 ‘어부바 댄스 챌린지’
신협,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신나는 안무 ‘어부바 댄스 챌린지’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2.09.1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31일까지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2’ 개최…푸짐한 경품도
어부바 댄스 챌린지 홍보 이미지.(사진=신협)
어부바 댄스 챌린지 홍보 이미지.(사진=신협)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신협중앙회(신협)가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신나는 안무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2’ 댄스 챌린지를 개최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댄스 챌린지는 신협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어부바 댄스 영상과 가이드 영상을 시청한 뒤 자신의 커버 영상을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을 네이버 폼으로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커버 영상을 올릴 때는 지정된 해시태그를 삽입해야 한다. 이벤트 상세사항 및 유의사항 등은 신협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협은 콘텐츠 반응도와 내부 심사를 종합해 수상자를 선정하며, 발표는 11월 16일 신협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뤄진다고 19일 밝혔다. 상품 내용은 ▲대상 1인 LG 스타일러 ▲최우수상 3인 LG 스탠바이미 ▲우수상 5인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100만원권 ▲장려상 20인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참가상 30인 교촌치킨 세트로 총 1,500만원 규모의 경품도 주어진다. 

박규희 신협 미디어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이번 어부바 댄스 챌린지는 밝고 희망찬 어부바송 멜로디에 어울리는 에너지 넘치는 댄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어부바 댄스 챌린지를 통해 지친 일상에 활력을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신협은 지난해 말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 댄스 챌린지를 실시해, 누적 영상 조회수 262만 뷰를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