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골프 예능 ‘파하하’, ‘케이스타’서 첫 방영
롯데홈쇼핑 골프 예능 ‘파하하’, ‘케이스타’서 첫 방영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9.20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뱀미디어와 커머스 연계 ‘골프 예능’ 공동 제작…골프족 수요 겨낭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가을 시즌 골프족 수요를 겨낭해 레슨과 예능, 커머스를 연계한 이색 콘텐츠를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초록뱀미디어와 공동 제작한 골프 예능 ‘파하하’가 오는 22일 케이블TV ‘케이스타(K-STAR)’에서 첫 방송된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 초록뱀미디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50억원을 직접 투자해 2대 주주 지위를 확보했다. 올해 4월 뷰티예능 ‘랜선뷰티’에 이어 두 번째 공동제작 콘텐츠이다. 골알못(골프를 알지 못하는 사람) 예능인 하하와 42년 구력의 하하 아버지가 출연해 부자 라운딩을 목표로 웃음과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이달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케이스타(K-STAR)’에서 방영되며,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에 동시 방영된다. 또한 익일부터 종합편성채널 MBN을 통해 재방영 된다. 

11월 24일까지 총 10부작으로, 첫 방송은 하하의 골프 입문 배경을 공개하고, 개그맨 강재준, 정길환 프로골퍼가 함께 골프 레슨을 진행한다. 골프 퀴즈, 라운딩 대비 특강, 리뷰 등 콘텐츠를 비롯해 향후 가수 김종국, 개그맨 지석진, 양세찬 등 유명 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초보 골퍼들에게 재미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보현 롯데홈쇼핑 미디어사업부문장은 “기존 골프 예능들의 단순 레슨, 팀별 경쟁 스토리에서 벗어나 초보 골퍼 연예인이 라운딩까지 마스터하는 과정과 합리적인 골프웨어 쇼핑 등을 연계해 가을 골프 성수기를 앞두고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