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멤버십 ‘앱 혜택 개편’ 고객 만족도 높여
교촌치킨, 멤버십 ‘앱 혜택 개편’ 고객 만족도 높여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10.0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0일까지 앱 리뉴얼 기념 ‘친구초대 이벤트’ 진행
사진=교촌치킨.
사진=교촌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앱 멤버십 혜택을 새롭게 마련하고 고객 만족도 높이기에 나선다. 교촌은 이번 개편을 통해 각 등급 별 혜택을 대폭 늘렸다며 새롭게 마련한 혜택으로 앱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방침이라고 5일 밝혔다. 현재 교촌은 멤버십 등급제 방식을 적용해 구매 횟수에 따라 ‘WELCOME’, ‘VIP’, ‘KING’ 3등급으로 나눠 등급에 따른 포인트 적립과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고 있다.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등급 산정 기준을 조정해 한 달에 1회만 주문해도 ‘WELCOME(신규 고객)’에서 ‘VIP’ 등급으로 상향된다. 교촌치킨앱에 신규 가입한 ‘WELCOME(신규 고객)’고객들에게는 가입 즉시 3,500원 상당의 치즈볼 무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생일마다 ‘3,500원 상당의 치즈볼 교환권’을 생일쿠폰으로 제공하고 등급 별 포인트 적립률도 기존보다 높이는 등 새로운 혜택들도 함께 마련했다. 쿠폰 유효기간도 15일에서 30일로 두 배 늘려 고객들의 쿠폰 이용 편의성도 높였다.

아울러 기존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 제공에도 힘썼다. ‘VIP’ 고객에게는 매달 ‘전 메뉴 2천원 할인 쿠폰’을, ‘KING’ 고객에게는 매달 ‘치즈볼 무료 교환권’과 ‘포장 및 배달 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쿠폰’을 각각 지급한다.

한편 교촌은 멤버십 혜택 리뉴얼을 기념해 더 많은 고객들이 차별화된 교촌만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11월 30일까지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대한 친구가 앱 회원으로 가입 시, 추천인코드를 입력하면 추천인 본인에게는 2천 포인트가, 초대된 친구에게는 1천 포인트가 적립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