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노인의날 표창 수상자, 영광의 얼굴들
제26회 노인의날 표창 수상자, 영광의 얼굴들
  • 백세시대
  • 승인 2022.10.12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문하 대한노인회 경북 상주시지회장 국민훈장 석류장 수상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식 행사에서 가장 영예로운 상인 국민훈장 석류장을 수상한 윤문하(82) 대한노인회 경북 상주시지회장이 수상했다. 

윤 지회장은 ▷노인회관 신축 추진 ▷경로당 깔끄미 사업 수행 ▷587개 경로당 회장 활동비 지원 건의 등 다양한 활동을 인정받아 이 훈장을 수상했다.

※기사 더보기


전영배 대한노인회 전북 전주시지회장 국민훈장 석류장 수상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국민훈장 석류장을 수상한 전영배 대한노인회 전북 전주시지회장은 ▷지역노인 복지증진에 기여 ▷어르신 사회참여활동 기회 제공 및 일자리 다양화 ▷타 기관과의 유대강화로 노인회의 활동 영역 확장 등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기사 더보기


심재빈 대한노인회 강원 강릉시지회장 국민포장 수상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국민포장을 수상한 심재빈 대한노인회 강릉시지회장은 △전문직을 살린 노인대학장으로 평생교육에 새로운 지평을 엶 △파크골프 교실 신설 등 어르신 삶의 질 향상에 기여 △노인들의 다양한 문화복지 수혜 확대를 위한 노력 등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기사 더보기


양희성 대한노인회 충남 금산군지회장 국민포장 수상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국민포장을 수상한 양희성 대한노인회 충남 금산군지회장은 ▷읍면분회 및 경로당 활성화로 노인복지 증진 도모 ▷노인복지 향상 및 따뜻한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 ▷노인지도자로서 헌신 및 다양한 활동 전개 등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기사 더보기


박규철 대한노인회 서울 마포구지회장 대통령 표창 수상

제26회 노인의날 기념식에서 박규철 대한노인회 서울 마포구지회장이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박 지회장은 “사무국장, 경로부장 등 직원들이 열심히 일한 덕에 큰 상을 받아 감사하다. 적극 지원해준 전 구청장께도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며 공을 직원들과 지원 기관들에 돌렸다. 

※기사 더보기


윤영현 대한노인회 대구 달성군지회장 대통령표창 수상

“오랜 기간 봉사활동을 해왔던 점과 경로당 회장님들에게 대한노인회 배지를 달아드린 일 등을 높이 평가한 것 같다.”

제26회 노인의날 기념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윤영현(77) 대한노인회 대구 달성군지회장이 수상의 배경을 이같이 밝혔다.

※기사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