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 김장시즌 맞아 11월 ‘빅 세일’ 진행
크린랲, 김장시즌 맞아 11월 ‘빅 세일’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11.0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서 오는 5, 6일 양일간 깜짝 이벤트
사진=크린랲.
사진=크린랲.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이 김장시즌을 맞아 11월 김장용품 및 생활용품 빅 세일을 진행한다. 자사몰인 크린랩몰에서는 이달 7일부터 13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하며,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이달 5~6일 양일간 럭키핫딜 김장기획전을 비롯, 11월 7~27일에도 김장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오는 5일과 6일 양일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인터넷몰에서 진행되는 럭키핫딜 김장 기획전에는 김장철 필수용품을 최대 42%까지 할인 판매한다. 할인 판매 품목은 △손목이 긴 크린장갑 △크린ㅤㄹㅐㅍ 김장백(소형/중형/대형/특대형) 두 종류이다. 

크린랲 김장백은 △배추 5포기용 소형 △10포기용 중형 △15포기용 대형 △20포기용 특대형 4가지 사이즈로 분류되어 필요한 크기대로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두꺼운 고급 비닐 재질로 반찬 용기에 김치 냄새가 배는 것을 막아주고, 크린장갑과 마찬가지로 FDA 승인을 받은 원료로 국내 제작되어 안전성과 품질을 믿을 수 있다.

크린랲 관계자는 “크린랲의 김장용품은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로 제작돼 국내 식생활에 최적화된 것이 장점”이라면서 “최근 물가 상승으로 인해 소비자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김장 필수품인 크린장갑과 김장백 할인 행사를 11월 한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