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우리쌀 100포 기증받아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우리쌀 100포 기증받아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11.13 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지회가 ‘전국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연합회’와 ‘NH농협은행 세종조치원금융센터’에서 쌀을 기증받았다.
세종시지회가 전국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연합회와 NH농협은행 세종조치원금융센터에서 쌀을 기증받았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지회장 장영)는 11월 8일 전국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연합회(회장 오성문)와 NH농협은행 세종조치원금융센터(센터장 류심춘)에서 쌀 10kg, 100포를 기증받았다. 기증받은 쌀은 세종시지회 및 조치원읍 경로당 84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우리쌀 나눔행사'는 지역 사회 간에 협력, 나눔 문화 확산과 쌀 생산 농가와 어르신들의 식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전달식에 이어 지회장실에서 마련된 간담회 자리에서 오성문 회장은 “땀과 정성으로 알차게 여문 우리 쌀이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수 있어서 보람되고 뜻깊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류심춘 센터장은 “이번 나눔행사로 쌀 가격 폭락에 어려움을 겪는 농민들에게는 희망을, 우리지역 특히 조치원읍 어르신들에게는 사회가 전하는 온기를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장영 지회장은 “우리 사회 취약계층, 어려운 어르신들, 도움이 절실한 사회복지 관련 기관에 대한 관심과 섬김 실천을 지속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