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케어', 미국 FDA 등록…글로벌 사업 ‘잰걸음’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케어', 미국 FDA 등록…글로벌 사업 ‘잰걸음’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11.1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
바디프랜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바디프랜드의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가 미국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수출 허가를 획득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사업 확장해 나선다.

바디프랜드는 ‘팬텀 메디컬 케어’는 국제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아 지난 10월 말부터 미국 현지 출시를 완료, 해외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11일 밝혔다. 이번 미국 시장을 시작으로 제품색상 및 수출 물량을 확장해 나가면서 글로벌 시장 공격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지난해 6월 출시된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케어’는 목추간판(디스크) 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견인기기로, 출시 이후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높은 판매를 기록했다. 현재 누적매출 3,000억원을 상회하며 대표적인 의료기기로 도약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미국 FDA 등록에 따른 미국시장 진출은 ‘팬텀 메디컬 케어’ 제품의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결과”라면서 “차별화된 기술력이 집약된 바디프랜드의 제품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