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키즈부스트, 우리 아이 성장 부스트 캠페인 실시
매일유업 키즈부스트, 우리 아이 성장 부스트 캠페인 실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11.16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뉴스 통해 아이를 이해하고 훈육방법 확인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매일유업이 채널A 육아 예능 프로그램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금쪽같은 내 새끼)와 우리 아이 성장 부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매일유업과 채널A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매일유업은 다양한 육아 고민이 있는 양육자들을 위해, 금쪽같은 내 새끼와 함께 방송에 소개된 육아 고민 사례를 토대로 한 육아 솔루션 카드뉴스를 제작하고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특히 떼쓰고 우는 아이, 등원을 거부하는 아이 등 다양한 육아 고민과 솔루션을 담은 카드뉴스를 통해 아이를 이해하고 적절하게 훈육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카드뉴스는 내년 2월까지 17주 동안 매주 공개되며, 카드뉴스 공개와 동시에 진행되는 회차 별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는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매일유업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 및 금쪽이 굿즈 등이다. 카드뉴스 확인 및 퀴즈 이벤트 응모는 매일유업 육아정보 사이트인 매일아이에서 가능하다. 금쪽같은 내 새끼 인스타그램에서도 키즈부스트 증정 댓글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떻게 먹일지, 어떻게 말해줘야 할지 고민하는 많은 양육자 여러분의 고민을 함께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균형있는 영양섭취가 중요한 시기, 편식 등으로 아이의 먹는 양이 적거나 유독 활동량이 많은 아이라면 전문적으로 설계된 영양식이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