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뷰티 상품 생산 강소기업 캠페인 전개
쿠팡, 뷰티 상품 생산 강소기업 캠페인 전개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11.16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환절기를 맞아 강소기업이 생산하고 쿠팡이 판매하는 세 번째 뷰티캠페인을 전개한다. 쿠팡은 ‘함께 만들어요’ 뷰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캠페인에서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는 환절기를 맞아 ‘피부 보습’과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의 분석에 따르면 10월 이후 환절기 피부케어 관련 키워드로 ‘클렌징 오일’과 ‘보습’의 검색량이 증가했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케어에 대한 니즈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보습 클렌징’ 테마 상품으로 ‘클렌징 오일 폼’과 ‘클렌징 밤’을, ‘트러블 케어’ 테마 상품으로 ‘저자극 젤크림’과 ‘저자극 톤업크림’을 준비했다. 쿠팡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테마별로 선호 상품을 1개씩 선택하는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투표 결과는 12월 5일에 공개되며, 12월 5일부터 18일까지 선정된 상품에 대한 사전 예약 판매가 실시된다. 상품 발송은 21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쿠팡 관계자는 “많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처음 진행한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이 벌써 3회째를 맞게 되었다”며 “피부 고민이 많은 환절기, 나에게 맞는 좋은 품질의 강소 뷰티 브랜드 상품을 쿠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배송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