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카타르 태국전사 선전 기원 '파이팅 일레븐' 특집전
롯데홈쇼핑, 카타르 태국전사 선전 기원 '파이팅 일레븐' 특집전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11.1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포츠, 여행, 식품 등 스포츠 행사 시즌 인기상품 선별 편성
롯데홈쇼핑이 오는 21일부터 내달 2일까지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파이팅 일레븐’ 특집전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이 오는 21일부터 내달 2일까지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파이팅 일레븐’ 특집전을 진행한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카타르에서 열리는 월드컵 축구국가 대표들의 활약을 응원한다. 그 일환으로 롯데홈쇼핑은 오는 21일부터 내달 2일까지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파이팅 일레븐’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대한민국 선전을 응원하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원하기’를 클릭하면 1만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며, TV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 적립 혜택도 준다. 

또한 집에서 경기를 시청하는 ‘집관족’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주요 경기 시간대(20시~01시) 스포츠 행사 시즌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실제로 롯데홈쇼핑이 지난 2월 베이징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레포츠, 여행, 식품 등에서 남성 고객 주문액이 최대 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디지털 가전, 레포츠 등 남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상품 판매를 확대하고, 경기 중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간편식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쇼핑지원금,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파이팅 일레븐’ 특집전을 준비했다”면서 “집에서 경기를 응원하면서 쇼핑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