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가맹점과 상생 강화 간담회 개최
bhc치킨, 가맹점과 상생 강화 간담회 개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11.1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 성장, 향후 마케팅 등 다양한 현안 의견 공유
bhc치킨이 지난 16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가맹점과의 상생강화 및 실천을 위한 '2022 하반기 전국 가맹점 협의회 간담회'를 개최했다.
bhc치킨이 지난 16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가맹점과의 상생강화 및 실천을 위한 '2022 하반기 전국 가맹점 협의회 간담회'를 개최했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가맹점과 상생 강화를 위한 동반성장에 앞장선다. 그 일환으로 bhc치킨은 지난 16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전국 지역별 가맹점 협의회와 하반기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서울, 경기, 충청, 전라, 경상, 강원, 제주를 대표하는 각 지역 가맹점 대표자들과 함께 가맹점 상생 논의는 물론, 본사의 경영활동 공유 및 향후 마케팅 방향성 및 업계 이슈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해 의견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임금옥 bhc그룹 대표는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늘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는 가맹점 사업주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본사 역시 가맹점과 동반성장을 통한 발전적인 미래를 함께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전 세계적인 인플레이션 및 지속적인 금리인상 등 국내외 정세 불안정으로 인해 프랜차이즈 업계는 큰 도전에 직면해 있으며, 이러한 상황일수록 가맹점과 본사가 뜻을 함께하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임 대표는 또 “본사는 상생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가맹점의 매출증대 및 발전을 도모하고 상호 간의 의무와 책임을 다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간담회에는 각 지역 가맹점 대표자들이 상생 현황에 대한 생생한 의견을 전달했고, 본사는 이를 기반으로 향후 보다 발전적인 상생을 실천할 수 있는 방안을 수립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한 가맹점 사업주는 “가맹점을 운영하다 보면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듣게 되며, 앞으로도 이러한 간담회를 통해 전달된 저희와 고객들의 의견을 본사가 적극적으로 수용해 고객만족을 높이고 이를 통한 본사와 가맹점 모두 지속적인 매출 증대를 이루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