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그룹,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진행
LS그룹,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진행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11.2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사진=LS그룹)
19일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사진=LS그룹)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LS그룹이 지난 19일 그룹 연수원인 LS미래원에서 경기도 안성시와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LS그룹은 LS그룹 임직원들과 안성시 김학용 국회의원,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시의회의장, 박종철 복지교육국장, 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약 500명이 참여해 진행한 김장을 각 시설과 가정에 배달했다고 20일 밝혔다.

LS그룹은 행사를 통해 안성시내 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 약 700가구에 김치 5,000여 포기, 쌀 470포대(10kg/1포대), 토종벌꿀 100단지(0.5kg/1단지) 등을 전달했다.

김장에 참여한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휴일에도 즐거운 마음으로 봉사에 참가해주신 LS그룹 임직원, 자원봉사자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LS 명노현 사장은 “본격적인 추위의 시작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나기를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LS그룹의 주요 계열사들도 지역사회 겨울나기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LS전선은 경북 구미 등 사업장 인근에서 전통시장 전기안전점검 활동을 펼쳤고, LS일렉트릭은 안양 지역 저소득 독거노인 250여 명에게 방한용품 전달했으며, LS엠앤엠은 울산시 울주군 온산공장에서 소아암 환자를 돕는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