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블랙시크릿' TV광고 선봬
교촌치킨, '블랙시크릿' TV광고 선봬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11.2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시크릿 TV광고 (사진=교촌)
블랙시크릿 TV광고 (사진=교촌)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신제품 ‘블랙시크릿’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 교촌에프앤비는 이번 광고는 ‘교촌이 만든 또 하나의 역작’을 주제로, 블랙시크릿의 제품 특성을 감각적인 비주얼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교촌은 지난 2016년부터 광고에 빅모델을 차용하지 않는 마케팅을 구사하고 있다. 모델에 의존하기보다 제품 본연의 맛과 가치를 고객들에게 감각적으로 어필한다는 전략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지난 7월 출시된 블랙시크릿에 대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져 대대적인 TV광고를 준비하게 됐다”며, “블랙시크릿의 새로운 맛이 곧 있을 글로벌 축구 경기의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교촌 ‘블랙시크릿’은 교촌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간장, 허니, 레드의 세 가지 맛에 새로운 향(오향)을 입힌 치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