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동반성장 성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이랜드월드, 동반성장 성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11.23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섬유패션 분야서 대중소기업 간 협력 시스템 구축 운영
이랜드월드가 ‘2022년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랜드월드가 ‘2022년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의 패션사업부문 이랜드월드가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성과를 인정받아 중소기업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중소기업벤처부는 매년 진행하는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을 통해 대중소기업 간 상생 협력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를 대상으로 포상을 진행한다.

이랜드월드는 지난 2014년부터 섬유패션 분야에서 대중소기업 간 상생협력 시스템을 구축해 동반성장 사업을 진행해온 점을 인정받았다. 이랜드월드는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성과공유제 ▲혁신파트너십 ▲구매조건부 신제품개발사업 ▲상생일자리 프로그램 ▲상생결제시스템 운영 ▲연구개발지원 ▲기술임치 ▲특허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해왔다.

이랜드월드는 협력사의 자체 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해 R&D지원에 초점을 맞춰 상생협력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한 점이 높게 평가됐다고 밝혔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협력사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연구개발부문을 지원하고 이를 사업성과를 증명해 내면서 진정한 동반성장을 이루고자 했던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면서 “연구개발지원을 통해 경쟁력 향상뿐 아니라 국가 경쟁력이 될 소부장 과제와 ESG지원 사업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랜드월드 최운식 대표이사는 지난 11일 섬유의 날 기념식에서 국내 섬유패션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