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문화 확산
바디프랜드,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문화 확산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11.23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지성규 총괄부회장(가운데)과 임직원들이 지난 21일 바디프랜드 본사에서 ‘마음담아 김장담아 나눔데이’ 김장 행사를 가졌다.(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지성규 총괄부회장(가운데)과 임직원들이 지난 21일 바디프랜드 본사에서 ‘마음담아 김장담아 나눔데이’ 김장 행사를 가졌다.(사진=바디프랜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바디프랜드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강남구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추진하는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에 동참했다.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는 저소득층 지원과 지역 내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매년 겨울철 서울시 25개 자치구가 협력해 진행하는 사업이다. 

바디프랜드는 모금된 성금 및 성품은 해당 지역 저소득 주민들에 전액 지원돼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 쓰일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지역사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온정을 전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이번 사업에 동참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는 사내 행사 ‘마음담아 김장담아 나눔데이’를 열고 지성규 총괄부회장을 비롯한 50여명의 임직원 봉사자가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뜻을 모았다. 바디프랜드는 이날 마련된 김장 김치와 더불어 △쌀 △수육 △파운드케이크 등의 음식과 휴대용 소형 마사지기 ‘미니건’을 기탁했다. 음식은 관내 홀로 거주하는 어르신, 몸이 불편한 이웃 등 도움이 필요한 40가구에 전달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격려하고 지속적인 나눔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이 그간 고객 분들께 받아온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동반 성장하고 상생하는 사회적 책임 경영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2016년부터 7년째 보육원 강남드림빌에 음식, 물품 등을 비롯해 강남구 사회서비스지원센터, 강남복지재단 등 복지 기관을 통해서도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이웃을 위한 봉사 및 기부 활동을 꾸준히 펼쳐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