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연말 분위기 ‘산타빌리지’ 이벤트 선봬
상하농원, 연말 분위기 ‘산타빌리지’ 이벤트 선봬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11.29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상하농원)
(사진=상하농원)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연말맞이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상하농원은 '산타빌리지' 패키지를 포함해 산타 컵케이크 만들기, 크리스마스 시크릿 이벤트, 터키투고 세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숙박 패키지인 '산타빌리지' 패키지는 파머스 빌리지 및 글램핑의 숙박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된다. 이는 '사랑을 전하는 산타가 사는 마을' 이라는 컨셉으로 고객들에게 상하농원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이고 다양한 체험을 포함한다.

체험교실에서는 12월 한달 동안 크리스마스 쿠키 장식을 활용한 ‘산타 컵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며, 24~25일에는 산타가 선물을 전달해주는 파머스 빌리지 ‘시크릿 산타’ 이벤트와 함께 파머스 카페에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 신메뉴 주문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이달 30일까지 “터키 투고” 예약시 15%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혜택도 제공한다. 상하농원 “터키 투고” 가격은 36만원, 로스트 치킨 3만 9천원으로 7일전 예약이 필수이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객실 안과 밖에서 능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체험들로 이색적인 겨울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상하농원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