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 양양군지회, 제12회 경로당회장·총무 연수회 및 명랑운동회 개최
대한노인회 강원 양양군지회, 제12회 경로당회장·총무 연수회 및 명랑운동회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12.05 0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양군지회가 제12회 경로당회장·총무 연수회 및 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
양양군지회가 제12회 경로당회장·총무 연수회 및 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 인사말하는 전용우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 양양군지회(지회장 전용우)는 11월 30일 일출예식장과 양양읍 게이트볼장에서 제12회 경로당회장·총무 연수회 및 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 

이날 최태섭 부군수, 오세만 군의회 의장, 군의원 등 내빈과 양양군지회 전용우 지회장을 비롯해 지회 임원, 134개소 경로당회장과 총무 등 3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먼저 이날 오전 양양 일출예식장에서 개회식을 가지고 탁월한 지도력을 선보인 이들에게 봉사상을 수여했으며, 2시간 동안 연수회를 진행했다. 오후에 양양읍게이트볼장에서 한궁을 포함한 5개 종목에 대해 6개 읍면별 대항전을 진행했다.

전용우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긴 시간 코로나의 어려움 속에서도 마을을 살피고 이웃을 돌보며 위기 극복에 앞장서서 수고해 주신 경로당회장·총무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탁월한 지도력으로 봉사상을 수상한 분들께 축하드린다”며 “살아오면서 터득한 경험과 지혜를 바탕으로 좋은 사회를 만들어 가는 버팀목이 되어 주시고, 건강관리에도 최선을 다해 행복한 노후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